i-Form 콜통계 시스템은 Call 인입부터 상담 종료까지 PBX, CTI, IVR의 개별 솔루션에서 발생되는 통계 데이터의 통합 view 제공이 필요한 요건에 대해 통합 집계하여 통계를 제공합니다.
- 콜센터의 다양한 인프라 수용
. PBX, CTI, IVR 시스템 통계
- 전체 통화에 대한 상세 통계 제공
- 시간 별(특정시간, 누적 등)
- 경로 별(수신, 발신, IVR 등)
- 사용자의 변경 요구사항에 대한
빠른 대처, 수정 및 변경이 용이
- 사용자 계정 권한 관리 기능
- 다양한 브라우저 지원
- 웹표준 준수 및 Non-ActiveX 방식
- 추가 분석을 위한 엑셀 변환
○ 대표번호별 인입 통계 및 분석
- 인입, 접수호, 포기호, 재 인입 횟수, 중복인입 등에 대한 통계 및 분석 정보 제공
○ 로그 기반의 분석 환경 제공
- 고객 번호에 의한 로그 조회 환경 제공
○ 통계 사용자 편의 기능 제공
- 조건별 조회 환경 제공 (30분/시간/일/주/월별 등)
○ IVR 서비스별 통계 및 분석
- 전체 시나리오 이용 통계
- 시나리오 기반의 서비스 이용 통계
○ IVR 서비스별 상담사 연결 비율 통계
- 서비스 메뉴에서 상담사 연결이 가장 많은 기준 기반의 통계 기능 제공
○ 상담 접수 큐 통계 및 분석
- 고객 대기 관련 통계
- 중복 인입 통계
- 유니크한 인입 통계
- 재인입 통계
- 응대율 및 서비스레벨 등의 KPI 기반의 통계
- 고객 포기에 대한 디테일 통계
○ 상담그룹별 상담사 통계
○ 상담그룹별 콜 디테일 통계
○ 상담그룹별 비교 통계
○ 상담사 실적 통계
- 응대/포기/근무시간/인/아웃 콜/근무시간에 따른 생산성 통계 등